🏆 [카테고리 상위권 달성] “런칭 1개월 만에 Tmall 카테고리 매출 2위, 구매전환율 1위” 중국 Tmall의 입점으로 PopinBorder와 간편 WMS ‘PopinBiz’를 활용해 TP 판매 대행을 시작한 브랜드는, 런칭 첫 달 만에 해당 카테고리 매출 2위, 전환율 1위의 실적을 달성했습니다.
🌍 [Shopify + 글로벌 채널 통합] “글로벌 자사몰과 글로벌 마켓 채널을 한 번에” D사는 PopinBorder와 런칭 대행 서비스를 통해 Shopify 기반 글로벌 자사몰 구축과 동시에 해외 주요 플랫폼(Amazon, Shopee 등)의 계정 개설을 완료하고 일원화된 글로벌 판매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.
🚀 [글로벌 런칭 All-in-One] “계정 개설부터 상품 등록까지, 글로벌 런칭 All-in-One” E사는 PopinBorder의 런칭 대행 서비스를 통해 Amazon, Tmall, Shopee 등 주요 마켓에 계정 개설을 진행했고, 수십 개 제품을 글로벌 상품 카탈로그로 전환해 해외 판매를 신속하게 개시했습니다.
📈 [인력 효율 극대화] “2.5명의 인력으로 월 GMV 수십억 원 규모 운영” PopinBorder를 도입한 브랜드는 상품 리스팅 1명, 배송 담당 1.5명의 소규모 인력으로 월 수십억 원 규모의 GMV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운영 효율화와 자동화의 성과 사례를 보여주는 대표 사례입니다.
🔄 [국내외 통합 운영] “한 명의 팀장으로, 국내외 판매를 통합 관리” P사는 기존 쇼핑몰 대응 솔루션을 중단하고 PopinBorder 하나로 국내외 판매를 전면 통합했습니다. 담당자 1명 체제로도 운영이 가능한 정형화된 구조로 사업의 확장성과 집중도를 높이고 있습니다.
🚩 [중국 Tmall TOF & Flagship TP] “Tmall의 TOF 및 플래그십 스토어 TP 운영까지 확장” 중국 Tmall의 Official Flagship Store 운영 대행(TP) 및 Top-of-Funnel 캠페인 지원까지 확대하여, 브랜드의 중국 시장 진출과 운영을 전방위적으로 서포트하고 있습니다.
🔄 [언어 장벽 없이 상품운영/CS까지] “한국어 인력만으로 5개의 역직구 플랫폼을 운영” Popinborder의 번역/AI 기술을 통해 수준높은 상품정보와 CS응대가 가능해졌습니다. 한국어만 가능한 인력만으로 전혀 불편함 없이 플랫폼과 매출을 늘려가고 있습니다.
🔄 [블루오션인 러시아 시장을 공략] “경쟁이 심한 중국,일본 시장을 피해 러시아,유럽 시장에서 성과” 다양한 국가의 판매 지원을하는 Popinborder 덕분에 한국 셀러들의 경쟁이 점점 심화되는 국가에서 과감히 러시아,유럽 시장으로 선회하여 매출과 이익을 동시에 개선했습니다.
🔄 [플랫폼별 맞춤 기능] “입찰 방식의 리셀플랫폼을 자동화 운영” 명품 리셀플랫폼인 'Poizon'에서 만개가 넘는 SKU를 자동 입찰 기능을 활용하여 2배이상의 매출 성장을 만들었습니다.